전산세무회계 과정은 일반적으로 예전에 수기로 작업하던 기업의 회계장부를
최신 회계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처리하는 것입니다.!
재무회계, 원가회계, 부가가치세, 소득세, 법인세등의 회계의 이론적인 내용을
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관리함으로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일반기업의 사무업무를 비롯하여 자금의 출납, 예산의 기획 및 관리를 할수 있으며
기업의 내부이용자를 비롯한 외부이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부가가치세 분야에서는 부가가치세 신고서 작성 및 부속서류를 활용하여 세무신고 서류를 작성할 수 있으며
소득세 분야에서는 급여정산 및 연말정산의 내용을 처리할 수 있어
기업에서는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.